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2019.06.18 언론보도] 위덱홈케어, 우리집 에어컨을 부탁해, 에어컨 케어 서비스 각광 추천하기
  • 추천 : 회
  •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조금씩 기온이 올라가며 한때 서울의 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할 정도로 벌써부터 이른 무더위 날씨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집안 가정과 사무실은 물론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도 5월부터 냉방을 가동했다.

    수년간 불볕더위로 인한 폭염 때문에 에어컨 대란이 사회적 이슈가 되었듯 올해 역시 에어컨의 사용 빈도가 급속히 높아질 전망이다.

    본격적으로 에어컨을 사용하는 여름철이 다가오기 전, 에어컨 분해청소를 원하는 사람들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홈케어서비스 업체를 찾고 있다. 어느덧 예약 문의가 전년 대비 2배에 이를 정도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사계절 중 여름에만 사용하는 에어컨의 경우 제대로 된 청소 및 관리가 이뤄지지 않고 장기간 방치되다보니 내부에 곰팡이와 세균 등 오염물질들이 번식하기 쉽다. 또한, 오랫동안 청소하지 않은 에어컨을 가동 시 냉각핀(열교환기)과 필터를 통해 퀴퀴한 냄새와 함께 우리 건강에 해로운 유해성 먼지들이 공기 중 떠다니기 때문에 각종 호흡기 질한,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때문에 7월 무더운 극성수기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에어컨 청소를 하는 것이 좋다.

    다만, “싼 게 비지떡”이라는 생각에 전문 기술력이 떨어지는 영세한 홈케어서비스 업체에 의뢰했다가 청소 도중에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모르쇠로 일관하는 업체들이 있어 믿을만한 곳인지
    신중을 기해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이에 클리닝 솔루션 전문기업 ‘위덱홈케어’(대표 손육환)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받아본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베테랑 케어마스터의 최신 장비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술력을 통해 면역력 약한 아이들과 어르신들의 아토피와 같은 피부 질환, 호흡기 질환, 알레르기 질환에 원인이기도 한 가전 및 생활 제품들 구속 구석 퍼져있는 각종 세균, 먼지, 곰팡이, 집먼지 진드기 등을 제거 및 깨끗하게 케어, 관리하여 무해한 주거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위덱홈케어의 에어컨 케어 서비스는 벽걸이, 스탠드, 천장형 모두 가능할 뿐 아니라 청결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단순 커버 분리가 아닌 완전분해, 정밀세척, 살균 및 탈취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서비스 진행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인증 제제를 사용하여 고객의 안전과 믿음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위덱홈케어는 토탈 홈케어 멤버십 서비스 ‘클린업’ 상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클린업’ 멤버십 서비스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290만원 상당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주방후드, 비데(혹은 샤워기 정수 케어/변기 케어 대체), 배수구, 연무 공기정화 등의 총 7가지 항목 33종 홈케어서비스를 전문 케어마스터가 6개월 주기로 정기적 방문하여 진단 및 케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준다.

    두 번째, 멤버십 가입 시 가정에 꼭 필요한 LG전자 최신 가전인 대형 55’ UHD TV(32’ LED TV 결합 세트),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디오스 김치 냉장고, 휘센 에어컨, 트롬 스타일러, 트롬 트윈워시, 트롬 건조기(싸이킹 청소기 결합 세트), 통돌이 세탁기(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결합 세트), 코드제로 A9청소기(프라엘 마스크 결합 세트) 등 총 9종의 결합상품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기에 가전제품 교체를 고려 중이거나 구매를 바라던 주부들에게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숙박시설과 레저, 문화 등 50~80%에 다양한 G라운지 할인 혜택을 모든 가입자가 5년간 정회원 자격으로 누릴 수 있다. 추가 혜택이라면 동반인도 동일한 할인율을 제공하며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서비스 이용 횟수도 무제한이라는 사실이다.

    아울러, 제휴 카드를 사용할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7,000원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가계부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전국 15개 대리점 네트워크 운영을 통해 어느 지역에서든 체계적으로 신속히 홈케어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위덱홈케어는 배우 이태란을 전속모델로 기용하여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라이브 및 티커머스 홈쇼핑방송, 인포머셜 광고,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주)위덱 박희준 총괄이사는 “올 여름도 예년만큼이나 무더울 것이란 전망이 이어지며 한여름이 되기 전, 에어컨 케어 서비스를 받으려는 고객들이 5월부터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 에어컨 케어 서비스는 일반인들이 청소하기에는 냉각핀 청소 등 어려운 부분이 있기에 홈케어서비스 업체에 의뢰하여 에어컨 내부의 각종 세균, 박테리아 등 오염물질들을 박멸해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해줘야 한다”라고 하며 “위덱홈케어 클린업 멤버십 서비스 또한 고객 니즈를 좀더 세밀하게 반영하여 부담 없이 케어받을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홈케어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위덱홈케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기사전문 ▼


    위덱홈케어, 우리집 에어컨을 부탁해, 에어컨 케어 서비스 각광

    http://cnews.seconomy.kr/view.php?ud=2019061810255999826cf2d78c68_2


    클리닝 솔루션 전문기업 위덱홈케어, 이른 더위에 에어컨 문의 급증

    http://news.webdaily.co.kr/view.php?ud=2019061810293397326cf2d78c68_7


    클리닝 솔루션 전문기업 위덱홈케어, 에어컨 케어서비스 문의 늘어

    http://bigdata.getnews.co.kr/view.php?ud=2019061810275168426cf2d78c68_23




    첨부파일 20190618_15081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